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수상한가수 에스나-눈, 코, 입(태양)[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수상한가수 에스나-눈, 코, 입(태양)

7대 우승자 '참기름'과 우승에 도전하는 '콜미'의 대결이 펼쳐졌다. 복제가수 스테파니는 태양의 ‘눈, 코, 입’을 혼신의 안무로 갈라쇼 같은 무대를 선보였다.

수상한 가수 에스나-눈, 코, 입 바로듣기

수상한 가수 에스나-눈, 코, 입 가사

미안해 미안해 하지마
내가 초라해지잖아
빨간 예쁜 입술로
어서 나를 죽이고 가
나는 괜찮아

마지막으로 나를 바라봐줘
아무렇지 않은 듯 웃어줘
네가 보고 싶을 때
기억할 수 있게
나의 머릿속에 네 얼굴
그릴 수 있게

널 보낼 수 없는 나의 욕심이
집착이 되어 널 가뒀고
혹시 이런 나 땜에 힘들었니



수상한가수 참기름 에스나-눈, 코, 입(태양)

스테파니는 이날 압도적인 댄스 실력으로 참기름의 목소리를 예술적으로 승화시켰다. 하현우는 “여기 경연으로 오신게 아니라 새로운 것을 보여주러 오신 것 같다. 굉장히 창의적인 아티스트다. 저희에게도 큰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하현우는 “여기 경연으로 오신게 아니라 새로운 것을 보여주러 오신 것 같다. 굉장히 창의적인 아티스트다. 저희에게도 큰 자극이 됐다”고 말했다.

투표 결과 대망의 8대 우승자는 콜미로 결정됐다. . 참기름은 소유x정기고의 ‘썸’, 마마무의 ‘피아노맨’ 등을 작곡한 에스나로 밝혀졌다. 2014년 가수로 데뷔한 에스나는 “앞으로도 제 노래 많이 들려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

수상한 가수 에스나-눈, 코, 입(태양)[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