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수상한가수 전상근(빅픽처)-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한동근)[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수상한가수 전상근(빅픽처)-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한동근)

참기름에 도전하는 숨은 실력자 가수들이 치열한 대결을 펼쳤다. ‘빅픽처’는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를 감미로운 무대로 꾸몄다.

수상한가수 전상근(빅픽처)-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한동근)바로듣기

수상한가수 전상근(빅픽처)-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 가사

 

시계가 반대로 돌아가고 있어
TV속 영화가 되감아지고 있어
내렸던 빗물이 올라가고 있어
잊었던 기억이 돌아오고 있어

도로 위에 차들이 반대로 달리고
온 세상의 모든 게 다
거꾸로 움직여
지금 나는 계속 반대로
뒷걸음질 치며
그날의 너에게 돌아가고 있어

운명 같은 만남 너무 아픈 결말
난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



수상한가수 전상근(빅픽처)-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한동근)

가수 빅픽처의 복제가수 송재희는 “데뷔 2년차 가수다. 아버지가 엄하셔서 눈치를 많이 봤다. 그런데 가요제 가서 상을 탄 이후로는 ‘짜슥아, 전문적으로 해봐라’ 하시면서 응원을 해주셨다”고 말했다.

한동근의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를 감미롭고 달콤한 목소리로 열창해 여심을 흔들었다. 판정단들은 “이거 너무 잘한다”고했고, 방청객 역시 박수갈채가 쏟아졌다. 하지만 3연승으로 고공행진 중이던 콜미와의 대결에서 빅픽처는 패배했다.

콜미는 3연승의 쾌거를 맞았다. 빅픽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3’ 출신 실력파 감성보컬 전상근이었다.

 

수상한가수 전상근(빅픽처)-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해(한동근)[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