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아이비-Day by Day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

아이비-Day by Day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가수 아이비가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첫 주자로 발탁돼 "Day by Day" 를 부른다.

아이비-Day by Day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바로듣기

아이비-Day by Day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

SBS 새 주말드라마 [브라보 마이 라이프]의 첫번째 OST ‘Day by day’ 가창에 가수 아이비가 참여하였다.

‘Day by day’는 심플한 기타연주에 세련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간결한 악기구성이지만 팝적인 사운드가 부각되는 밝은 미디엄 템포 곡이다. 작곡에는 OST 히트 작곡 팀 ‘톰이랑 제리’, 작사에는 잔잔하고 예쁜 가사를 담아내는 신예 작사가 ‘하나’가 참여하여 네 번째로 의기투합을 하였다. 특히 [푸른 바다의 전설] OST - 이선희의 ‘바람꽃’, [함부로 애틋하게] OST - 김범수의 ‘사랑해요’, [W] OST - 나비의 ‘사랑을 그려요’ 등 OST에서 다수 히트작을 선보인 ‘톰이랑 제리’의 작곡 참여로 큰 기대가 되는 곡이다.



여기에 여성스럽고 러블리하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컬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는 가수 아이비가 참여, 그녀만의 목소리가 사랑을 시작하며 드는 설레임과 애틋함이 묻어있는 가사와 잘 어우러져 곡이 빛을 발한다.

작사 : 하나, 톰이랑제리
작곡 : 톰이랑제리
편곡 : 톰이랑제리

 

 아이비-Day by Day (브라보 마이 라이프 OST)[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