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배다해-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박강성)[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배다해-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박강성)

배다해는 박강성의 '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를 통 한편의 오페라 같은 고품격 무대를 선사했다.

불후의명곡 배다해-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배다해-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 가사

마지막 남은 추억마저 시든 꽃처럼 버려져있고
우리 사랑은 비가되어 눈물같은
하얀 비가되어 떠나네 우~~ 우~~우~~
어디로 가는 걸까
사랑을 버린 그 여인은
무슨 아픔이 있을까
슬픈 뒷모습 그만 눈물 흘리며
떠나는 아픈 마음엔



불후의명곡 배다해-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박강성)

배다해는 “사실 제가 ‘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를  듣고 굉장히 많이 울었다. 계속 듣다보니까 이게 너무 가슴이 아픈 가사더라.  기대해주셨으면 좋겠다”라며 선곡의 이유에 대해 설명했다. 배다해는 박강성의 ‘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를 열창했다.

배다해는 김용진의 ‘이별 그 후’ 무대를 보고 감탄했다.  배다해는 “우선 김용진이랑 사귄다면 안 헤어졌을 것 같다”라고 말했다. 배다해는 황치열에게 “김용진 몇 살이냐”라고 물으며 김용진을 향한 관심을 보였다.

오늘 '불후의 명곡'은  라이브의 황제' 가수 박강성이  전설로 출연했다.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으며 가요계에 입문한 라이브의 황제 박강성은 1982년 'MBC 신인가요제'에서 대상을 받았다. 이후 '문밖에 있는 그대', '내일을 기다려', '장난감 병정' 등의 히트곡을 내며 큰 사랑을 받았다.

배다해는 ‘이별 그 후’를 부른 김용진에게 패했다. 불후의 명곡 '박강성 특집'에는 김법래, KCM, 유미, 허각, 김용진, 나비, 배다해 등이 출연해 박강성의 히트곡들을 재해석해냈다.


불후의명곡 배다해-그대 뒷모습에 비는 내리고(박강성)[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