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Silla (실라)-미끄럽네요[듣기/가사]

반응형

Silla (실라)-미끄럽네요

Silla (실라)-미끄럽네요 바로듣기


Silla (실라)-미끄럽네요 가사

[Intro]
It goes on and on
on and on and,
on and on and,
on and on and

어둔밤도 긴 하루도
그날처럼 아직도 내 맘 속에
남아있는 것 같아
I still can feel you

[Verse]
너가 있어 웃을때도
너가 없어 슬플때도
나는 너를 위해 노래해
Yeah, sometimes I love it
가끔은 너무 미운걸
It goes on and on and on

[Pre-Chorus]
그대 비친 눈빛 호수 같아서
나 빠져버리고 말았네요
차가운 그대 맘 얼음판 같아서
나 미끄러져 버렸네요

[Chorus]
미끄럽네요 미끄럽네요
차갑게 얼어버린 그대
언제 녹나요
언제 녹나요 언제 녹나요
차갑게 얼어버린 그대
언제 녹나요

차가운 날들은 지나고
눈은 꽃으로 바람은 햇살로
마치 그 자리에
있던 것처럼 돌아가
We are just going back
We're going back
We're going back
We're going back

[Verse]
너가 있어 노래할 때
너가 없어
가끔은 너무 너무 싫어
Yeah, sometimes I love it
그렇게 또 하루는 가
It goes on and on and on

[Pre-Chorus]
그대 비친 눈빛 호수 같아서
나 빠져버리고 말았네요
차가운 그대 맘 얼음판 같아서
나 미끄러져 버렸네요

[D-Bridge]
Yeah, 내 삶은 매일 Battle
When my life in shamble
노래할 때가 있으면 고요함으로
이별은 새로운 만남으로
시작은 끝으로, 다 각자의 길로,
눈은 꽃으로, 바람은 햇살로,
다 돌아가

[Chorus]
미끄럽네요 미끄럽네요
차갑게 얼어버린 그대
언제 녹나요
언제 녹나요 언제 녹나요
차갑게 얼어버린 그대
언제 녹나요

차가운 날들은 지나고.


Silla (실라)-미끄럽네요

실라(Silla)가 세번째 디지털 싱글 ‘미끄럽네요’를 발표한다.

이번 곡에는 이별에 대한 감정을 솔직하고 담담하게 표현하고 R&B 음악에 재즈 스윙과 트랩적인 요소를 가미해 리듬감을 살렸다. 특히 ‘미끄럽네요’는 2015년에 작곡한 곡으로 오랜 준비 과정을 거쳐 올드스쿨 재즈와 모던한 사운드 두가지를 한곡에 담는 새로운 시도를 엿볼수 있다.

음악적으로 한뼘 더 성장한 아티스트 실라를 만나볼 수 있을 것이다.

Silla (실라)-미끄럽네요[듣기/가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