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한국, 자메이카 하이라이트,김신욱 골(해딩골,멀티골) 동영상

반응형

한국, 자메이카 하이라이트,김신욱 골(해딩골,멀티골) 동영상

김신욱이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에서 열린 자메이카와의 축구 국가대표팀 평가전에서 동점골과 역전골을 터뜨렸다.

한국, 자메이카 하이라이트,김신욱 골(해딩골)동영상

신태용 감독이 이끄는 축구대표팀은 30일(한국시간) 밤 터키 안탈리아 마르단 스타디움서 열린 자메이카와 친선경기서 전반 4분 만에 선제골을 허용했지만 후반 김신욱의 헤딩 2골로 2-1로 앞선 채 후반 25분 자메이카에게 두번째 골을 실점했다.

한국, 자메이카 하이라이트,김신욱 골(해딩골)

한국은 자메이카를 맞아 김신욱과 이근호가 투톱으로 출격했고, 이창민과 이재성이 좌우 날개를 맡았다. 정우영과 손준호는 중원을 구축했다. 포백 수비 라인은 왼쪽부터 김진수-장현수-윤영선-최철순이 형성했다.



한국은 전반 5분 만에 실점했다. '주장' 장현수의 손쉬운 헤딩 클리어링 미스로 자메이카에 기회를 내줬다. 데인 켈리가 후방에서 넘어온 패스를 가슴으로 잡아놓은 후 돌며 왼발 슈팅을 시도했고, 공은 골문 오른쪽 구석으로 빨려 들어갔다.

한국은 2분 뒤 우측면에서 올라온 최철순의 크로스를 이재성이 머리에 맞혔지만 크로스바를 살짝 넘어갔다. 전반 9분에도 김신욱이 머리로 떨궈준 볼을 이재성이 슈팅으로 연결했지만 수비 벽에 막혔다.

한국은 전반 13분 최철순의 크로스를 이근호가 날카로운 헤딩 슈팅으로 마무리했지만 간발의 차로 골문을 비껴갔다. 1분 뒤 손준호의 왼발 중거리 슈팅도 빗나갔다.



한국은 전반 17분 이근호의 크로스를 손준호가 가슴트래핑 해 오른발 슈팅으로 이었지만 무위에 그쳤다. 전반 23분에도 이근호의 크로스를 김신욱이 머리에 정확히 맞혔지만 골문을 살짝 빗나갔다.

한국은 전반 29분 김진수의 크로스를 이재성이 헤더로 연결했지만 골대를 때렸다. 3분 뒤에도 이재성이 손준호와 2대1 패스를 주고받은 뒤 센스 있는 왼발 슈팅을 날렸지만 무산됐다.

한국은 후반 10분 최철순의 얼리 크로스를 김신욱이 머리에 정확히 맞혀 통쾌한 동점골을 기록했다. 김신욱은 후반 17분 추가골을 터트리며 한국에 리드를 안겼다. 정우영의 빠른 크로스를 뛰어들며 헤딩슛해 추가골을 터트렸다.

한국은 후반 26분 자메이카의 말리크 포스터에게 오른발 슛으로 동점골을 내줬다. 신태용호는 다음 달 3일 같은 장소에서 라트비아(131위)와 한 차례 더 평가전을 갖는다.

 

한국, 자메이카 하이라이트,김신욱 골(해딩골,멀티골)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