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윤미래-No gravity (노 그래비티)[가사/듣기]

반응형

윤미래-No gravity (노 그래비티)

가수 윤미래가 자전곡, 새 싱글 ‘노 그래비티’(No gravity)를 발표했다.

윤미래-No gravity (노 그래비티) 바로듣기

윤미래의 리얼스토리 [No Gravity]
윤미래의 새 싱글 [No Gravity]는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노래다. 그의 소박한 자기고백이자 과거와 현재에 대한 기록, 그리고 미래에 대한 다짐이다.



그것은 오랜 기간 묵묵히 기다려준 팬들에 보내는 메시지이기도 하다. 힘든 어제와 오늘을 보낸 감정을 ‘무중력' 상태의 공허함에 빗댄 이 곡은, 결국 희망이 있기에 아픈 가슴을 텅 비울 수 있기를 당부한다.

윤미래-노 그래비티

[No Gravity]는 팬들이 오랜 기간 기다려온 정규앨범의 갈증을 풀어줄 신호탄을 의미하기도 한다. 그는 노랫말에 담긴 남다른 의미에 주목하기를 바랐다.



자신이 지나온 과정과 그간의 솔직한 심경에 대해 팬들의 열린 해석을 당부했다. 풍성한 질감의 소리 안에서 웅장한 분위기를 연출한 이 곡이 더욱 설득력 있게 전달되는 건 윤미래의 생생한 내러티브 덕분이다.

 

올해 발매될 정규앨범의 프리퀄인 이 곡을 시작으로, 윤미래가 보다 활발한 음악활동을 다짐한다. 필굿뮤직 측은 “정규앨범의 프리퀄 형태의 곡으로 노랫말에 담긴 남다른 의미에 주목하기를 바란다”면서 "윤미래가 겪어온 과정과 그간의 솔직한 심경에 대해 담은 자전곡”이라고 밝혔다.

윤미래는 ‘노 그래비티’를 시작으로 새 정규앨범 프로젝트를 알린다. 올 상반기 내 발표를 목표로 힙합 장르만으로 꾸민 정규앨범을 발표하겠단 계획이다. 


Credit
작사: 박영웅, 윤미래
작곡: Konquest, Ann one, 윤미래
편곡: Konquest

 

 윤미래-No gravity (노 그래비티)[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