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더필름-이른 봄날의 Melody [가사/듣기]

반응형

더필름-이른 봄날의 Melody

가수 겸 프로듀서 더필름이 싱글 '이른 봄날의 Melody'를 발매했다.

더필름-이른 봄날의 Melody 바로듣기

더필름-이른 봄날의 Melody

꿈에서 들려온 감정을 그려낸 멜로디, '더필름' [이른 봄날의 Melody]

꿈에서 쓴 곡을 앨범으로 내도 될까요?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 조심스럽게 글을 적습니다. 



어느 눈이 한참 내리던 12월 초 였습니다. 꿈에서 멜로디와 가사가 어렴풋이 들려 잠에 취한 상태에서 몸을 일으켜 1분 간 핸드폰에 멜로디와 가사를 녹음하고 잠에 들었습니다. 자고 일어나니 잠꼬대를 한 줄 알았더니 정말 음성메모함에 멜로디가 들어 있었어요. 이 멜로디는 누가 선물해준 걸까요? 

가끔은 꿈에서 그려오던 일 처럼 삶이 흘러가길 바랄 때가 있습니다. 살아보니 가장 간절한 꿈은 꿈에서도 잘 만나지지 않더군요. 그리운 사람도, 가장 보고 싶은 사람도, 사실은 현실에서 이루어질 수 없는 꿈이기 때문에 그들은 꿈에도 그토록 나와주지 않는가 봅니다. 

 
모든 일들이 이 곡을 썼던 지난 한겨울 밤의 꿈 처럼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눈을 감으면 그토록 그리워한 너의 집 앞을 오늘 밤 꿈에서는 만나고 왔으면 좋겠습니다. 
 
그게 누구의 집이었든, 
그 곳은 당신이 돌아가야 할 고향입니다. 
 
2018년 2월, 겨울이 끝자락에서 한 겨울 밤의 꿈을 그리워하는 성수동에서, 더필름 
 
< STAFF>
piano 더필름 drum 임정규 string 이현기 bass 임정규 chorus 더필름 
vocal 더필름 

 

더필름-이른 봄날의 Melod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