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달마대사, 달마시안-나의 옛날이야기(조덕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달마대사, 달마시안-나의 옛날이야기(조덕배)

가왕 ‘집시여인’에게 대항하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 대결로 복면가왕 동방불패와 달마시안은 조덕배의 '나의 옛날이야기'를 선택해 열창했다.

복면가왕 달마대사, 달마시안-나의 옛날이야기 바로듣기

복면가왕 달마대사, 달마시안-나의 옛날이야기 가사

쓸쓸하던 그 골목을 당신은 기억하십니까
지금도 난 기억합니다

사랑한단 말 못하고 애태우던 그 날들을
당신은 알고 있었습니까

철없었던 지난날의 아름답던 그밤들을 아직도
난 사랑합니다



 

복면가왕 달마대사, 달마시안-나의 옛날이야기(조덕배)

첫 번째 1라운드 대결은 달마대사와 달마시안의 무대. 이들은 조덕배의 ‘나의 옛날 이야기’를 불렀다.김현철은 “달마시안은 가수 같지 않다.  평소 조덕배의 노래를 잘 부르거나 연습을 많이 한, 다른 직업군의 사람 같다”고 예상했다.

유영석은 "첫 라운드부터 너무 힘들다. 달마시안은 노래를 전문적으로 부르면서도 약간 오돌뼈 씹을 때 느낌이 난다. 굉장히 매력적"이라며 "달마대사는 어린 승려 느낌이다. 목소리를 낼 때 그 감성이 순수하다"고 평가했다.

 

승자는 62대 37로 달마대사였다. 패배한 달마시안은 은지원의 ‘아디오스’를 부르면서 정체를 공개했다. 가면에 가려졌던 그의 정체는 개그맨 변기수였다.

 

복면가왕 달마대사, 달마시안-나의 옛날이야기(조덕배)[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