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부석순-거침없이 [뮤비/가사/듣기]

반응형

부석순-거침없이

세븐틴 부석순이 Digital Single '거침없이'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부석순-거침없이 바로듣기

부석순-거침없이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 끼, 열정 충만한 매력으로 데뷔!
긍정적 에너지를 담은 세상을 향한 거침없는 패기를 보여준다 [거침없이]



청량한 에너지를 담은 곡과 이에 걸맞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대중들의 이목을 사로 잡고 있는 세븐틴(SEVENTEEN). 그동안 세븐틴은 자체제작돌, 청량돌 등의 다양한 수식어와 함께 국내외에서 대세 아이돌로써 그 입지를 굳건히 해왔다. 

2018년 3월!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이 팬미팅에서 선공개 되었던 ‘거침없이’로 데뷔한다.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은 ‘승관’ (부), ‘도겸’(석) 두명의 메인보컬과 퍼포먼스팀의 리더 ‘호시’(순)으로 구성된 3인조 유닛이다. 데뷔 전부터 예측불허의 신선한 매력으로 꾸준히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부석순’은 팬들의 뜨거운 성원에 힘입어, 그 성원에 보답하고자 한층 업그레이드 된 보컬과 퍼포먼스로 대중들 앞에 나선다. 



디지털 싱글 ‘거침없이’는 세븐틴의 뮤직프로듀서인 우지가 직접 곡 작업에 참여했으며 작사에는 우지 뿐만 아니라 부석순의 멤버 전원이 함께 작사에 참여해 더욱 눈길을 끈다. 중독성 강한 기타리프를 바탕으로 ‘만만치 않은 세상 속에서 기죽지 말고 패기롭게 거침없이 나아가자’라는 메시지를 담은 ‘거침없이’는 ‘부석순’ 특유의 긍정적 에너지가 더해져 많은 리스너들의 공감과 호응을 단번에 이끌어 낼 것이다.

보컬팀, 힙합팀, 퍼포먼스팀이라는 국내최초 유닛체제를 통해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선보였던 세븐틴이 기존 유닛체제에서 벗어나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또다른 매력을 마음껏 보여주는 부석순의 ‘거침없이’는 세븐틴의 새로운 시도에 대한 시작으로 향후 공개될 또다른 스페셜 유닛을 비롯한 앞으로 계속 될 세븐틴의 도전에 대해 더더욱 기대가 되게 한다.  

01. 거침없이
COMPOSED BY WOOZI, 원영헌, 동네형, 민식이 / LYRICS BY WOOZI, 승관, 호시, 도겸,

중독성 강한 기타 리프가 인상적인 곡으로 승관, 호시, 도겸이 직접 작사에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거침없이’는 직설적이면서도 재치 있게 풀어낸 가사는 물론 신나는 리듬으로 ‘부석순’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그대로 전달한다.

 

 부석순-거침없이 [뮤비/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