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수상한가수 장민호-남자는 말합니다[듣기☆가사]동영상

반응형

수상한가수 장민호-남자는 말합니다

코피프린스는 델마와 루이스에 맞서 백설희의 '봄날은 간다'를 불렀고 홍석천이 립싱크했다.

수상한가수 장민호-남자는 말합니다 바로듣기

수상한가수 장민호-남자는 말합니다 가사
여행 갑시다
나의 여자여
하나 뿐인
나의 여자여
상처투성이
병이 들어 버린 당신
여행가서
낫게 하리다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구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안아 봅시다
나의 여자여
하나 뿐인
나의 여자여
고운 얼굴에 쓰여진
슬픈 이야기
오늘 밤에
지워 봅시다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구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나란 사람 하나만 믿고
같이 살아온
바보 같이
착한 사람아
남자는 말합니다
고맙구요 감사해요
오직 나만
아는 사람아
오로지 나만
아는 사람아

 

수상한가수 장민호-남자는 말합니다

두 번째 복제가수는 '코피프린스'의 홍석천이었다. 무명가수는 사십대 초반의 남자로트로트 가수로 그는 1990년대 아이돌 가수로 데뷔 후 CF 등으로 다양한 활동을 했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네 번째 복제 가수는 '갑수' 배우 황보라였다. 황보라는 섹시한 무대 의상을 입고 등장해 무명 가수가 부르는 '스윙베이비'의 재즈 무대를 꾸몄다.

관객 투표 결과 45 대 55로 갑수가 코피프린스를 꺾고 '수상한 가수' 제1대 우승자가 됐다. 장민호는 "아들로서 어머니에게 바치고 싶다"며 '한풀이송'으로 '남자는 말합니다'를 불렀다.

수상한가수 장민호-남자는 말합니다[듣기☆가사]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