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지건우-솔직해져 봐요 [가사/듣기]

반응형

지건우-솔직해져 봐요

지건우-솔직해져 봐요 바로듣기

지건우-솔직해져 봐요 가사

매일 생각나는 걸 어쩌죠 
아무것도 보이질 않아요 
그대 생각에 그대뿐이죠

햇살보다 빛나는 미소로 
얼어붙은 내 맘을 녹이나요
나의 마음엔 그대뿐이죠
이제는 말할게요 

나의 사랑을 받아줘요  
오늘 밤에는 나와 걸어요 그대
내 진심을 그대도 느낀다면 
우리 오늘은 더 솔직해져 봐요

더보기

언제부턴지도 모르겠죠 
그댈 향한 나의 마음들을 
이젠 더이상 숨기지 않죠 
이제는 말할게요

나의 사랑을 받아줘요
오늘 밤에는 나와 걸어요 그대
내 진심을 그대도 느낀다면 
우리 오늘 더 솔직해져 봐요

나의 사랑을 받아줘요
오늘 밤에는 나와 걸어요 그대
내 진심을 그대도 느낀다면 
우리 오늘은 더 솔직해져
우리 오늘은 더 솔직해져 봐요

지건우-솔직해져 봐요

1.小品曲 - "A Strange & Beautiful..."
작 / 편곡 이홍진 지건우

 


2. 솔직해져 봐요
곡설명: 사랑을 시작할 때 일상이 특별해지고 종일 그 사람 생각으로 가득한 경험들이 있지 않나요?
'솔직해져 봐요'는 서로 좋아한다면 더이상 숨기지 말고 솔직히 말해보자는 사랑 고백을 담은 노래입니다.

작사/ 작곡 지건우
편곡 지건우 이홍진
Vocal 지건우

 

지건우-솔직해져 봐요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