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마이온-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With 박찬민 & 최종호) [가사/듣기]

반응형

마이온-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With 박찬민 & 최종호)

마이온-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바로듣기

마이온-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가사

어렴풋이 기억나요 그대 품 그대 손 그대 향기
한참을 헤매이다 이제야 당신을 기억해
생각이 많아져요 가끔은 울기도 하고요
다 커버린 몸이지만 그대 품에 안겨도 될까요
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그대 품을 빨리 떠나고 싶었던
모든 순간 그때의 난
혼자 일어설 수 있다 믿었죠

더보기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됐나 봐요
그대 생각에 잠 못 이루는 이 밤
다 커버린 몸이지만
다시 그대 품에 안겨도 될까요
아빠 나는 아직 멀었나 봐요
어려운 삶의 연속에 나 지쳐서
뒤늦게 보이는 그대의
무거운 어깨가 이제야 보여요
나는 아직 준비가 안됐나 봐요
어른이 되고 싶었던 어린아이가
다 커버린 모습으로 다시
그대 품에 안기고 싶어요

마이온-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With 박찬민 & 최종호)

어른이 되고 싶었던 우리는 벌써 20대 중반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혼자 일어설 수 있다 믿었지만 우리에게 세상은 아직 춥기만 합니다. 따뜻한 부모님의 품속에서 여전히 성장 중인 우리들, 완벽한 어른이 되지 못한 우리들의 모습을 담아낸 앨범입니다.

Executive Produced by 리니대디 (at ZeoM Music)
Composed & Lyrics by 유예원
Arranged by 최종호
Vocal by 박찬민

 

마이온-엄마 내가 제일 후회하는 건 (With 박찬민 & 최종호)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