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J_Nine-Shine (Prod. by Guishaw) [뮤비/가사]

반응형

J_Nine-Shine (Prod. by Guishaw)

신예 ‘J Nine(제이 나인)’ 이 앞으로 나아 갈 자세와 태도를 담은 곡,싱글  “ Shine ”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J_Nine-Shine 바로듣기

J_Nine-Shine 가사

Yes sir 나를 찾네 빛이
Yes sir 나를 찾아 빛이
Yes sir 나를 찾네 빛이

Yes sir 나를 찾네 빛이
Yes sir 가야해 깊이
Yes sir 약속해 아침
모든 악은 내 앞에서 다 없어지길
날 알고있어 다른 빛이
여기서는 날 알 수 없지
더 가야 해 어둠 속 깊이
여긴 오직 나 만이 빛을 낼 스위치

더보기

No money, No name, No problem
언제나 악들을 원해 like diablo
절대 감출 수 없어 이미 잠식
더 강해져야 해 악의 방식
난 걸었어 겁 없이
넌 뛰어 할 수 없이
넌 선 앞에서 겁내
넌 할 수 없어 절대 like this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여전히 ready 또 위로 가게 해 
rap이 stop it 잠식
다시 외쳐 ready 필요한 건 
rappin 이젠 몇 번째 인지
피하지 않아 시간을 잡아
Don't let you down
바꿔 다 생각 바꿔 다 생각

더 각성 이렇게 또 앞서
비슷해서 니는 신경안써
그냥해 Go 계속 마셔 고통
걸고 내게서 얻고 다 적어 한 없이
얻고 다 적어 한 없이
얻고 다 적어 한 없이
얻고 다 적어 한 없이
얻고 다 적어 한 없이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난 걸었어 겁 없이
넌 뛰어 할 수 없이
넌 선 앞에서 겁내
넌 할 수 없어 절대 like this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난 필요 없어 112
다 내가 해 일리리
넌 내 앞에서 밀리니
넌 절대 할 수 없어 다 밀리니

J_Nine-Shine (Prod. by Guishaw)

Rap Game 에서 ‘J Nine’ 이 앞으로 나아 갈 자세와 태도를 담은 곡, “Shine” 선과 악 중에서 악은 ‘J Nine’ 을 택하니 항상 무너지는 삶이었다.

 


하지만 망가질 수록 더 강해졌으며 Diablo 처럼 악을 피와 살로 만들었으며 이제는 악이 편해지고 악을 다스릴 수 있는 현재의 ‘J Nine’ 을 가사로 적었다.

더 무섭게 변한 ‘J Nine’ 이 활개칠 수 있도록 프로듀서 ‘Guishaw’ 가 비트를 깔았고, 그 위에서 ‘J Nine’ 은 악을 뱉는다.

1. Shine (Prod. Guishaw)
Composed by Guishaw, J Nine
Lyrics by J Nine
Arranged by Guishaw

 

J_Nine-Shine (Prod. by Guishaw)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