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단옹-남보다 못한 사이 (Feat. 김준범 & Fulfilled65) [가사/듣기]

반응형

단옹-남보다 못한 사이 (Feat. 김준범 & Fulfilled65)

단옹-남보다 못한 사이 바로듣기

단옹-남보다 못한 사이 가사

비가 오는 밤에는 2 ways   
절대 너 없이는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될지 모르네
전화 걸어 wait wait 아무것도 없게 yeah
Cuz it's rainy outside
남보다 못한 사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내가 너없이는 살아갈 수 없다는게

우리는 결국 남이 되었고
남보다 더 못한사이가 됐어
I don't wanna da to anymore
남이 되어버린 나와 너
그립지도 않아 나는 너
필요없어 이젠 꺼져줘

더보기


내 노래도 듣지말아줘
너 없어도 상관없어
단옹이 형 사랑이 원래 그런거예요
아프고 열받는 그게 다 사랑이래요
더는 우리 힘들어말고 이젠 웃어요
채운이 형도 이제 그냥 같이 웃어요
For real love 찾으러 같이 떠나요
Fallling no 절대 떨어지지말아요
남보다 더 못한 사이 되어도
우리 그냥 잊어요 나쁜년은 잊어요
Bad girl forget it everyday 
다른 남자를 만나든 no way
너의 폰 뒤에 남자 증사있어도
상관하지않아 그냥 네 길 걸어줘

비가 오는 밤에는 2 ways   
절대 너 없이는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될지 모르네
전화를 걸어 wait wait 아무것도 없게 yeah
Cuz it's rainy outside
남보다 못한 사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내가 너없이는 살아갈 수 없다는게

그래 준범아 형은 오늘도 yeah
그냥 생각없이 길을 걸어가다
그녀가 잘 지내는걸 보고 yeah
몰래 혼자 한숨을 내쉬었어
너가 말한 듯이 사랑은 다 그런 거래
원래 그런거라 뭐래도 다 소용없대
항상 이별이란 단어가 다 이어진대
나도 아무생각 안하고 다 잊어볼래
이제 지나간 그녀들은 전부 go back to track
yeah yeah
좋은 사람 만나 영원히 행복하자 
all day all night
This song will be a chance to me
It'll be a chance to me
다른 남자에게 가버린 그녀를 뒤로한채
나는 채운이 너랑 함께 노래를 만들게

비가 오는 밤에는 2 ways   
절대 너 없이는 못 보내 
내가 어떻게 될지 모르네
전화를 걸어 wait wait 아무것도 없게 yeah
Cuz it's rainy outside
남보다 못한 사이
이렇게 될 줄 몰랐어 
내가 너없이는 살아갈 수 없다는게

단옹-남보다 못한 사이 (Feat. 김준범 & Fulfilled65)

[남보다 못한 사이]는 과거 아티스트명 UKBAKING이 단옹으로 랩네임을 바꾸고 발매한 첫 곡으로 싱글로 따지자면 세 번째 곡이다.

 


이 곡은 추후 발매될 EP앨범에 수록될 곡으로 연인들이 헤어진 이후를 주제로 다룬 곡이다. 두번째 싱글 앨범에서 호흡을 맞췄던 김준범과 음악을 함에 있어 가장 소중한 친구인 Fulfilled65와 함께 만든 감성이 물씬 묻어나는 곡이다.

Mixing & Mastering : P.kid
Artwork by @solnight_05
Produced by watercolor 

 

단옹-남보다 못한 사이 (Feat. 김준범 & Fulfilled65)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