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Yeong (영)-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가사/듣기]

반응형

Yeong (영)-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영 (Yeong)이 앨범 타이틀곡 " 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를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Yeong (영)-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바로듣기

Yeong (영)-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가사

감추려 했던 나 상처를 받던 나 세상에 비추려해
부정했었던 나를 끄집어내 용기를 내어보려해        
하나 채워져가는 날 It’s not one, alone anymore 
텅 비어 있었던 내가 
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맞추려 했었어 내가 틀렸었어 내 탓으로 돌렸어
사실은 맞았어 보편적이란게 나에겐 맞지 않아
하나 채워져가는 날 It’s not one, alone anymore 
텅 비어 있었던 내가 
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더보기

내가 네게 어떤 색으로 비춰질까
내가 네게 어떤 모습으로 기억될까

하나 채워져가는 날 It’s not one, alone anymore 
텅 비어 있었던 내가 
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하나 채워져가는 날 It’s not one, alone anymore 
텅 비어 있었던 내가 
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Yeong (영)-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보컬 부분에서 음색이라고 표현하는 것에서 영감을 받아 빛의 3원색인 옐로우, 마젠타, 시안으로 미니 앨범을 구성해서 발매할 예정이며 옐로우는 시작을 뜻하며 밝은 느낌을 주는 색이여서 첫 앨범을 옐로우라는 주제로 삼았다.

 


1번 트랙 - ‘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는 음악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전의 스토리를 담았으며 이제는 그런 과정들을 뒤로 보내고 새로운 삶을 시작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2번 트랙 - ‘YOU’는 새로운 삶을 첫사랑과 비교하여 썼으며 순수한 분위기, 가사가 특징이다.
3번 트랙 - ‘행복반올림’은 2번 트랙의 연장선이며 옐로우를 더 심화적으로 표현하고자 했다. 곡 내용은 타인의 관심을 받기 위해 아픈 척 하는 사람들을 비판하는 내용과 실제로 아픈 사람들은 이 곡을 듣고 같이 행복해지자는 내용을 담았다.
4번 트랙 - ‘골든왈츠’는 웹툰 골든왈츠를 보고 이 웹툰에 대한 곡을 쓰고 싶다는 생각을 했고 3번 트랙보다 더 옐로우가 심화된 곡이며 햄릿을 짝사랑한 오필리아가 가사로 나온다. 

작사, 작곡, 편곡 - 영 (Yeong)
프로듀서 - 더 준수 (thejoonsoo)
프로그래밍 - 장승훈 (Jang Seunghun)
에디팅 - 유지희 (Yu Jihui)
믹스, 마스터링 - shuhei (슈헤이)

 

Yeong (영)-Now I'll come back to in myself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