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tteungurum (뜬구름)-환상 (Fantasy) [가사/듣기]

반응형

tteungurum (뜬구름)-환상 (Fantasy)

뜬구름 (tteungurum)이 싱글 "환상 (Fantasy)" 을 발표했다

tteungurum (뜬구름)-환상 (Fantasy)바로듣기

tteungurum (뜬구름)-환상 가사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 
짙은 안개 속으로 
몽환적인 빛을 따라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 

파스텔 빛 구름 속 
헤엄치는 고래 위 
환상 속의 나의 모습을 바라봐 
은빛나는 달빛과 반짝이는 별 
그 속에 내가 있어 

끝이 안보이는 길 
한걸음 한걸음 걸어가 
헤맬 걱정은 없어 
걸음에 끝에 도착할거야 

더보기

파스텔 빛 구름 속
헤엄치는 고래 위
환상 속의 나의 모습을 바라봐
은빛나는 달빛과 반짝이는 별
그 곳에 내가

파스텔 빛 어둠 속
빛나는 초승달에
앉아있는 어린 나를 봐
환상에 펼쳐진
기억의 파노라마
달을 향해 달려가

잊지말아야 했던
기억을 향해

tteungurum (뜬구름)-환상 (Fantasy)

이상과 현실 그 가운데 막연한 무언가를 좇아가는 다짐으로 '뜬구름 잡다'와 동명의 자작곡 '뜬구름’에서 가져왔다.
꿈꾸는 ‘이상’을 ‘현실’로, 그러한 과정을 음악을 담아낼 예정이다.

꿈이 가득했던 어린 나를 기억하며.

환상 (Fantasy)
Vocal. Lucere
Piano. Lucere

 

tteungurum (뜬구름)-환상 (Fantasy)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