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한동근-너는 나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

한동근-너는 나의 바다

한동근이 디지털 싱글 " 너는 나의 바다 "를 발표했다. 

한동근-너는 나의 바다 바로듣기

한동근-너는 나의 바다 가사

눈부시게 빛나는
우리의 바닷가
너와 수줍게 주고받던 
소소한 대화들
우릴 위해 일렁인
그날의 눈 부신 햇살과
네 웃음 머금은 눈에
내가 더 설렌 거야
(What a love)
언제부터였을까 내 맘이
(Wanna love)
너 한 사람에 잠겨
숨도 못 쉬어도 그래도 좋아 
너 하나만 있어 주면

넌 내 마음속 바다
늘 꿈꿔 왔던 설렘으로
물밀듯 내게 밀려 들어왔던
사랑스런 너에게로
멈추지 말고 달려
단숨에 뛰어들고 싶다
내 기억 속에 영원히 남아줘
이 바람을 꼭 알아주길
나의 바다야 

더보기

해 져 가는 바다에
식어 가는 바람 속에서
더 곱게 피어나는
너라는 노을에 취해 가
(It’s the love)
눈에 뭐가 쓰이긴 했나 봐
(What a love)
눈을 뗄 수 없잖아
세상에 우리 둘뿐인 것처럼
너 하나만 바라본다 

넌 내 마음속 바다
늘 꿈꿔 왔던 설렘으로
물밀듯 내게 밀려 들어왔던
사랑스런 너에게로
멈추지 말고 달려
단숨에 뛰어들고 싶다
내 기억 속에 영원히 남아줘
이 바람을 꼭 알아주길
 
쏟아지듯 가득한
달빛 속 빛나는 너와
(As sun goes down)
함께 있는 시간 
네게 더 가까이 가고 싶은데

너도 나와 같을까
너도 나와 같은 생각에
괜히 날 피해 저기 바닷가에 
혼자 앉아 있는 걸까
넌 내 마음속 바다
늘 꿈꿔 왔던 설렘으로
멈추지 않고 달려가고 있어
너라는 바다를 향해서

너와의 행복할 그날을 위해서

한동근-너는 나의 바다

뜨거웠던 여름, 우리가 즐겼던 바다의 추억은 늘 더위가 한풀 꺾일 때쯤 되면 새로운 느낌으로 되새김질 되는 것 같다.

 


이제는 제법 시원해진 바람을 느끼며, 여름, 그 좋았던 날들을 상상하며 이 노래를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

01. 너는 나의 바다
작사 : 한동근, 이기환
작곡 : 한동근, 이도형(AUG), 이기환
편곡 : 이도형(AUG), 임준식(AUG)

 

한동근-너는 나의 바다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