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Eyal (이얄)-내 꿈은 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

Eyal (이얄)-내 꿈은 말이야...

이얄 (Eyal)이 [EP]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 내 꿈은 말이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Eyal (이얄)-내 꿈은 말이야... 바로듣기

Eyal (이얄)-내 꿈은 말이야... 가사

내 꿈이 없어도 믿고 기다려준
우리 엄마 내가 정말 보답할게
내 꿈을 위해서라면 목숨을 걸구
행복하나 바라보며 살게
아직 난 어려 
마침 잘 됐어
실패해도 나는 할 수 있어
그래 다시 일어서 나는 할 수 있어

초등학교 1학년 슈퍼맨이 되고 싶어서
날아다녀 꿈속을 계속 걸어 다녀
그러자 선생님이 하는 말은 
준영아 포기하렴 현실에서는 
불가능해 넌 할 수가 없는
그런 꿈은 버리는 거야
제발 현실에만 집중해
현실적인 꿈을 찾는 거야
내 꿈은 슈퍼맨이었지만 
이젠 내게 꿈이 없어 man
뭐를 할지 고민했어 존나 매일
멋져 보여 경찰할래 졸라 매일

더보기

내 꿈이 없어도 믿고 기다려준
우리 엄마 내가 정말 보답할게
내 꿈을 위해서라면 목숨을 걸구
행복하나 바라보며 살게
아직 난 어려 
마침 잘 됐어
실패해도 나는 할 수 있어
그래 다시 일어서 나는 할 수 있어

공부가 어려워서 경찰관은 pass
꿈을 잃고 생겨버린 마음의 기스
꿈을 단순하게 생각 나의 miss
방황하며 살아가다 다짐했어 peace
이것저것 해보면서 살아갔어 매일
친구가 다가와서 버스킹 하재 내일
그때 처음 접했었던 힙합
맘에 들어 래퍼 할래 이야
남들 보다 랩을 못하지만
그래도 나는 하지 않아 기만
포기하지 않아 이제 승리만
남았으니 맛봐 실패의 맛

내 꿈이 없어도 믿고 기다려준
우리 엄마 내가 정말 보답할게
내 꿈을 위해서라면 목숨을 걸구
행복하나 바라보며 살게
아직 난 어려 
마침 잘 됐어
실패해도 나는 할 수 있어
그래 다시 일어서 나는 할 수 있어

Eyal (이얄)-내 꿈은 말이야...

'꿈을 향해' Eyal(이얄)이했던 일들과 있었던 일들
꿈을 찾기 위한 과정 그 과정에서 생긴
감정들이 담겨있는 곡

1. 내 꿈은 말이야... *title*

2. 그땐

3. 귀찮아졌어 2 (Feat. Bellow K)

4. 솔직히 말해서...

5. 변덕쟁이

6. 꿈을 항해 *title*

7. I just wanna rap (Feat. 스카이민혁) *title*

 

Eyal (이얄)-내 꿈은 말이야...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