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신음악

U_who (유후)-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가사/듣기]

반응형

U_who (유후)-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유후 (U-who)가 디지털 싱글 " 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 를 발표했다.

U_who (유후)-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바로듣기

U_who (유후)-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가사

예전 같지 않은 우리
그대 같지 않은 내 맘
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미워할 수 없는 너와
돌아갈 수 없는 그때를 아직 붙잡고 있네

위태로운 맘이 쏟아지지 않게
기울어진 우릴 알아챌 수 없게
날 더 사랑해줘

결국 우리도 똑같은 결말을 맞이하면
나는 어떻게 또다시 사랑을 시작할까
내가 너에게 주었던 마음이
얼만큼 특별한지 넌 아직도 모르지
알면서 그런 건지

더보기

사랑한 날들이 무너지지 않게
멀어지는 우릴 눈치챌 수 없게
날 그리워해줘
 
결국 우리도 똑같은 결말을 맞이하면
나는 어떻게 또다시 사랑을 시작할까
내가 너에게 주었던 마음이
얼만큼 특별한지 넌 하나도 모르지
알았다면

예전 같지 않은 우리
그대 같지 않은 내 맘
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U_who (유후)-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문득 인간관계 속에서 기울어짐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서로 마음의 무게가 다르다는 건 참 슬픈 일이지만, 내가 마음껏 사랑했다면 후회는 상대방의 몫이겠죠. 누구나 한 번쯤은 겪어봤을 이 이야기가 위로가 되길 바랍니다.

Composed by 유후
Lyrics by 유후
Arranged by 유후 김현철 손휘준
Guitar 김현철

 

U_who (유후)-나만 놓으면 끝인 사이 [가사/듣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