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편의점 분신 cctv 동영상

부산 편의점에서 휘발유를 온몸에 뿌린 뒤 분신 자살 사건이 발생했다.

부산 편의점 분신 cctv 동영상

경찰에 따르면 이날 오전 2시 20분께 온몸에 3도 화상을 입고 병원에서 치료를 받던 조모(53) 씨가 숨졌다.

부산 편의점 분신 cctv 동영상

조 씨는 21일 오후 1시 10분께 부산 남구의 한 편의점에 휘발유가 든 통을 들고 들어가 업주에게 "5천만원을 달라"고 위협했다. 놀란 업주는 편의점 밖으로 나가 경찰에 신고했다.



부산 편의점 분신 cctv

편의점 안에서 몸에 휘발유를 뿌리고 출동한 경찰과 대치하던 조 씨는 라이터로 불을 질러 불길에 휩싸였다. A씨는 전신에 3도 화상을 입고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중태에 빠져다. 불은 소방서 추산 650만원의 재산피해를 내고 10여 분 만에 꺼졌다.

편의점에서 일하던 B(55·여)씨는 불이 나기 전 편의점 밖으로 대피해 추가 인명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A씨는 편의점에 들어올 때부터 한 손에는 휴대전화, 다른 손에는 라이터를 들고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처음부터 A씨가 분신자살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 호주머니에 있던 라이터를 잘못 만져 몸에 불이 붙은 것으로 추정하고 있다고 경찰은 언급했다.

경찰은 유족과 부산 편의점 업주를 상대로 경위를 조사하고 A씨와 B씨 사이에 채무 관계가 있는지 등 정확한 경위를 조사 중이다. 당시 부산 편의점 분신 cctv 및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영상 보지 마세요”, “공포영화 같다”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부산 편의점 분신 cctv 동영상

블로그 이미지

나사현

음악 ,문화 연예,사건 사고,스포츠 뉴스 제공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