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손흥민7호골 동영상, 손흥민 평점 9.4 ▶토트넘 스토크시티 손흥민 골

반응형

손흥민7호골 동영상, 손흥민 평점,토트넘 스토크시티 손흥민 골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토트넘의 손흥민이 3경기 연속골(7호골)을 포함해 올 시즌 최고 활약을 펼쳤다.

손흥민7호골 동영상, 손흥민 평점,토트넘 스토크시티 손흥민 골

토트넘 홋스퍼는 12월 10일 영국 런던 웸블리에서 스토크 시티를 상대한 '2017-20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16라운드 홈 경기에서 5-1로 대승했다.

손흥민 8호골

손흥민7호골 동영상, 손흥민 평점,토트넘 스토크시티 손흥민 골

토트넘은 이날 경기를 치르지 않은 아스널과 승점 28점으로 동률을 이뤘으나 득실차에서 앞서며 5위로 뛰어 올랐다. 손흥민은 1골 1도움을 기록하며 팀의 승리를 이끌었다.



손흥민은 이날 전반 21분 크로스한 공이 쇼크로스의 머리에 맞아 굴절되면서 자책골로 선취 득점을 이끌어냈다. 손흥민은 이후에도 케인, 에릭센 등에게 도움에 가까운 키패스를 보냈다.

손흥민은 팀이 1-0으로 앞선 후반 7분 델리 알리의 패스를 받아 골대 우측에서 오른발 슛으로 상대 골망을 흔들었다. 손흥민은 팀이 4-0으로 앞선 후반 29분엔 크리스티안 에릭센에게 완벽에 가까운 전진 패스를 전달했고 에릭센의 추가골을 도왔다.



손흥민은 후반 40분 페르난도 요렌테와 교체되어 그라운드를 빠져나왔고, 토트넘은 손흥민의 맹활약에 힘입어 5-1 대승을 거두고 리그 4경기 무승의 부진에서 벗어났다.

현지 매체에서도 최고 평점이 쏟아졌다. 영국 스포츠 전문 매체 '스카이스포츠'는 손흥민에게 9점을 매겼다. 멀티골을 기록한 케인이 8점을 받았고 나머지 선수는 모두 6,7점을 받았다. 영국 축구통계사이트 후스코어드닷컴은 손흥민에게 9.4의 평점을 줬다,

손흥민은 토트넘 공식 SNS를 통해 "우리는 2-0 상황이 되자 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줬다. 모든가 공을 원했고, 모두가 득점을 원했다. 우리는 더 많은 찬스를 가졌다. 승점 3점을 얻어 행복하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날 스토크전에서 해리 케인이 2골, 손흥민과 크리스티안 에릭슨이 각각 1골씩을 기록했으며 스토크의 라이언 쇼크로스의 자책골까지 더해져 대승을 거뒀다. 손흥민은 이날 팀의 5골 중 3골에 관여했다.

 

손흥민7호골 동영상, 손흥민 평점 9.4▶토트넘 스토크시티 손흥민 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