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복면가왕 과일빙수,파라솔-좋은사람(토이)[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복면가왕 과일빙수,파라솔-좋은사람(토이)

‘복면가왕’ 1라운드 첫 무대는 과일빙수와 파라솔의 대결이었다. 두 사람은 토이의 ‘좋은사람’을 불렀다.

복면가왕 과일빙수,파라솔-좋은사람 바로듣기

복면가왕 과일빙수,파라솔-좋은사람 가사
오늘은 무슨일 인거니
울었던 얼굴 같은걸
그가 너의 마음을 아프게 했니
나에겐 세상 젤 소중한 너인데
자판기 커피를 내밀어
그속에 감춰온 내 맘을 담아
고마워 오빤 너무 좋은 사람이야
그 한마디에 난 웃을뿐
혹시 넌 기억하고 있을까
내 친구 학교 앞에 놀러왔던 날
우리들 연인같다 장난쳤을때
넌 웃었고 난 밤 지새웠지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친구들 지겹다 말하지
늘 같은 노랠 부르는 나에게
하지만 그게 바로 내 마음인걸
그대 먼곳만 보네요
혹시 넌 그날 내맘을 알까
우리들 아는 친구 모두 모인밤
술취한 널 데리러 온 그를 내게
인사시켰던 나의 생일 날
니가 좋으면 나도 좋아 니
옆에 그를 보며
나완 너무 다른 난 초라해지는
그에게 널 부탁한다는 말 밖에
널 울리는 사람과 위로
밖에 못하는 나
니가 웃으면 나도 좋아
넌 장난이라 해도
널 기다렸던 날 널 보고 싶던 밤
내겐 벅찬 행복 가득한데
나는 혼자여도 괜찮아
널 볼수만 있다면 나
늘 너의 뒤에서 늘 널 바라보는
그게 내가 가진 몫인것만 같아

 



복면가왕 과일빙수,파라솔-좋은사람(토이)

 

상큼발랄한 대학생 같은 화모니로 노래를 마친 과일빙수와 파라솔은 관중의 큰 박수를 받았다. 연예인 판정단은 과일빙수는 가수로, 파라솔은 가수는 아니지만 음악성이 뛰어난 인물로 평했다.

유영석은 “과일빙수의 노래에 빠져버렸다. 기술도 아주 뛰어났다. 목소리 그자체가 너무나 아름다웠다. 이런 분이 솔로로 부르기 시작하면 난리난다”고 말했다.



방송에서 파라솔은 이선균 개인기, 과일빙수는 나라별 지하철 안내방송 개인기를 선보였다. 판정판 투표 결과 '과일빙수'가 '파라솔'을 64대 35로 꺾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1라운드 첫 대결 승자는 바로 과일빙수. 파라솔은 개그맨 문천식이었다. 문천식은 성시경의 ‘차마’를 부르며 가면을 벗었다.

 

복면가왕 과일빙수,파라솔-좋은사람(토이)[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