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기타

불후의명곡 윤해영&정원영-비와 당신(박중훈)[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

불후의명곡 윤해영&정원영-비와 당신(박중훈)

윤해영과 정원영은 박주훈의 ‘비와 당신’을 선곡해 현악기와 피아노로 채워진 무대에서 노래를 선보였다.

불후의명곡 윤해영&정원영-비와 당신 바로듣기

불후의명곡 윤해영&정원영-비와 당신 가사
이젠 당신이 그립지 않죠
보고 싶은 마음도 없죠

사랑한 것도 잊혀가네요
조용하게

알 수 없는 건 그런 내 맘이
비가 오면 눈물이 나요

아주 오래 전 당신 떠나던
그 날처럼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아련해지는빛바랜 추억
그 얼마나 사무치던지

미운 당신을 아직도
나는 그리워하네

이젠 괜찮은데
사랑 따윈 저버렸는데

바보 같은 난
눈물이 날까

다신 안 올 텐데
잊지 못한 내가 싫은데

언제까지나
맘은 아플까

 

불후의명곡 윤해영&정원영-비와 당신(박중훈)

정원영은 “정말 나오고 싶었던 무대였다. 정말 여름느낌이 물씬 나는 무대를 선보이겠다” 라고 각오를 밝혔다. 윤해영도 “바라만 보다가 러브콜을 보냈다. 새로운 도전이라 생각해서 기대가 높다”라고 밝혔다.

윤해영의 내레이션과 정원영은 랩까지 선보여 관객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원종은 “윤해영씨의 청초함이 드러났다. 어떻게 그 나이까지 청초함이 있는지 신기하다”라고 평했다. 하지만 김영철과 황치열을 꺾지는 못했다.



박중훈의 ‘비와 당신’은 각종 음원 차트 및 라디오프로그램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하며 사랑받은 곡이다. ‘라디오 스타’ 영화의 OST로 삽입돼 큰 사랑을 받았다.

오늘 출연자로는 절친 배우 이원종과 성지루, 원조 미녀배우 윤해영과 정원영, 개그맨 김영철과 가수 황치열,  배우 김기방과 가수 린,  배우 송재희와  연기돌 도희,  배우 안세하와 B1A4의 산들까지 각 분야의 스타들이 총 출동했다.

불후의명곡 윤해영&정원영-비와 당신(박중훈)[듣기/가사]+원곡 동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