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뉴스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김주혁 사망원인

반응형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김주혁 사망원인

김주혁의 사망 원인을 조사 중인 경찰이 사고 당시 김주혁 차량 조수석에 있던 블랙박스 영상을 공개했다.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김주혁 사망원인

김주혁씨는 30일 오후 4시 30분쯤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한 아파트 단지 정문 앞에서 벤츠 스포츠유틸리티(SUV)를 몰던 중 그랜저 승용차를 추돌한 후 아파트 벽면에 부딪쳐 계단 아래로 추락했다.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김주혁 사망원인

한 매체가 공개한 김주혁씨 차량 뒤에 있던 한 차량의 블랙박스에 따르면, 김주혁씨의 벤츠 챠량은 6차선 도로 위를 서행하다 갑자기 왼쪽 차선으로 돌진한 후 앞서가던 그랜저를 들이받고 갓길로 향하다 아파트 벽면과 부딪쳤다.



그랜저 승용차 운전자 김모(48)씨는 경찰 조사에서 “벤츠가 내 차를 들이받고 나서 운전자가 가슴을 움켜잡는 모습을 봤다”며 “이후 벤츠가 다시 돌진해 한 차례 더 추돌한 뒤 아파트 벽면에 부딪쳤다”고 진술했다.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김주혁 사망원인

김씨는 사고 당일 오후 5시 7분쯤 구조돼 건국대병원으로 옮겨졌다. 경찰에 따르면 김씨는 이송 당시 의식이 없는 상태였고, 심폐소생술을 받았으나 오후 6시 30분쯤에 사망했다.

김주혁의 사망 원인에 대해 "병원 측은 '심근경색 증상을 먼저 일으킨 뒤 사고가 난 걸로 보인다'는 내용의 의사소견서를 작성, 경찰에 통보한 것으로 알려졌다"고 설명했다. 

심근경색은 심장 근육이 갑자기 혈액을 공급 받지 못해 괴사하는 질환이다. 심장 근육에 혈액을 공급하는 혈관은 관상동맥인데, 관상동맥은 동맥경화증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혈관이다. 3명 중 1명은 응급실 도착 전에 사망할 정도다.

KBS2 '1박2일'측과 역시 충격적인 비보에 깊은 애도를 표했다. 김주혁의 배우 동료들도 SNS 등을 통해 추모글을 올리며 고인을 애도했다.



사고 원인으로 추측됐던 약물 부작용이나 심근경색 등에 대해서는 미량의 항히스타민제 외에 알코올이나 특기할만한 약물과 독물은 검출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 심장 검사에서도 심장동맥 손상이나 혈관 이상, 염증 등이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김주혁은 배우 고(故) 김무생의 아들로 지난 1998년 SBS 8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했다. 영화 '싱글즈', '홍반장', '사랑따윈 필요없어', '아내가 결혼했다'와 드라마 '프라하의 연인', '떼루아', '아르곤' 등에 출연했다. 

 

김주혁 블랙박스 영상,김주혁 사망원인

반응형